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가장학금 심사 결과 발표...지급일 일정 공개 소식은?

경제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03/30 [14:37]

국가장학금 심사 결과 발표...지급일 일정 공개 소식은?

경제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03/30 [14:3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30일 국가장학금 심사 결과 및 지급일 관련 궁금증이 커지고 있지만 아직 결과 발표 및 일정은 공개되지 않고 있다.


한국장학재단'과 '국가장학금'이 실시간 검색어로 떠오른 이날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에 접속해보면, 2018년 1학기 국가장학급 2차 신청 관련 공지를 하고 있으며, 후속 결과 발표 및 일정은 공지돼 있지 않은 상황이다.

 

소득연계형 국가장학금 신청은 앞서 3월 8일 마감됐다. 이에 따라 현재 한국장학재단은 소득정보 확인 및 심사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학금 지급은 1학기의 경우 3월 중순부터 격주로 대학에 지급된다.

따라서 실제 지급일은 최종 심사 결과 발표일로부터 1~2개월정도 소요될 수 있다.

대학으로 지급됐는지 여부는 신청현황 메뉴에서 '선발완료'가 '대학지급완료'로 변경된 것을 보고 확인할 수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